본문 바로가기
생활 제품 정보/재밌는 독특제품

불닭볶음면 굿즈모음!!

by 픽셀라이프 2021. 1. 8.
반응형

요즘은 각종 콜라보 굿즈들이 너무나 인기가 많습니다.  저도 이색 제품들을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불닭볶음면 굿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불닭볶음면 덕후라면... 갖고 있어야하지 않겠습니까?? ㅋㅋ 이미지를 누르시면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링크했습니다! 

 

불닭 블랭킷

 

블랭킷 (이미지출처 : 삼양)

불닭볶음면 에어팟 키링

 

키링(이미지출처 : 삼양)

 

불닭라면기

무려 ZEN과 콜라보를 했습니다! 사실 큰컵도 좋은데.. 저는 작은컵이 너무 더 갖고 싶어요!!!

 

 

 

라면기 (이미지출처 : 삼양)

 

 

 

작은컵들 (이미지출처 : 삼양)

 

불닭볶음면 노트 모음

 

스프링노트 (이미지출처 : 삼양)
좌철노트 (이미지출처 : 삼양)

 

 

지우개 (이미지출처 : 삼양)

 

지우개 (이미지출처 : 삼양)

 

불닭볶음면 치약

 

치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상상불가맛이예요!!! 

 

치약 (이미지출처 : 삼양)

 

 

 

반응형

'생활 제품 정보 > 재밌는 독특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켓몬 이불 ㄷㄷㄷ 독특해  (0) 2021.0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