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정보

오사카 슈퍼닌텐도 마리오 월드 오픈!

by 픽셀라이프 2021.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렸을적 부터 좋아했던 마리오 ㅠㅠ 이 마리오 월드가 실제로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개장이 되었다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으악!! 진짜 대단.. 한번 같이 보실까요!!!!

 

 

컨셉은 위아 마리오!

We are MARIO! 입니다 ..

 

 

 

게임속 이미지인 줄 알았죠? 실제 실사사진입니다...  정말 엄청난 퀄!!!

 

거북이가 실제로 왔다갔다 움직이고 동전도 계속 빙글빙글 돌아갑니다. 저 잡아먹을것 같은 식물도 이리저리 움직이죠!!

 

 

 

마리오 카트레이스

 

 

 

쿠파성에 들어가면 카트레이스를 탈 수 있대요!!

 

 

 

 

마리오 파워 업밴드를 차고 돌아다니면 동전과 아이템을 모을수 있다는 사실!

 

 

 

 

 

 

요시 어드벤처

 

 

 

 

라이드 요시 ㅋㅋ 

 

3개의 알을 찾는 어드벤쳐 기구랍니다 !!

 

 

실제 놀이기구 맵도 이렇게 마리오게임을 그대로 가지고 왔습니다!

 

마리오 카페

 

 

열심히 주방에서 일하는 버섯들...

 

 

마리오 카페.. ㅠㅠ

 

넘 가고싶습니다 

 

그곳의 메뉴!!!!

 

 

마리오 치즈버거

 

 

 

스프컵에 담긴 피자!

 

 

샐러드 ㅋㅋ 
티라미수

 

 

 

팝콘가게...

마리오카트 팝콘 통
슈퍼스타 팝콘통 

 

둘다 불빛이 나는데요~

마리오 카트에는 이렇게 바퀴에 빛이 납니다 

 

 

팝콘통너무 갖고싶은데요!!!!!!!!!

 

 

 

와 진짜... 대박!!!!

 

 

마리오 굿즈샵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는 슈퍼닌텐도 마리오 월드!! 오사카에서 3월에 오픈했습니다!!!!

인기가 계속 날로날로 더해질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