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제품 정보/제품리뷰

17인치 노트북 백팩 추천합니다! 가성비가 좋아요~

by 픽셀라이프 2020.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7인치 노트북 백팩에 대해서 추천하려고 합니다. 업무의 특성상 저는 게이밍 노트북으로 일을 하고 있는데요. 모니터는 17인치로요. 무게와 부피가 있다보니까 왠만한 가방은 부담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들어가지도 않고-ㅁ- 

 

제가 전에 15인치를 사용했었을 때에는 샘소나이트 RED에서 나온 가방을 사용했었어요. 17인치 노트북으로 바꾸고 나서는 가방을 사용하는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제가 사용했던 가방! 15인치에 탁월하다고 생각합니다! 샘소나이트 레드를 사용했었는데 이 가방도 튼튼했습니다.

 

17인치 노트북 백팩을 검색하다보니.. 정말 너무너무 많아서요 ;; 몇날 몇일을 고민했었는데요. 그 고민한 나날들이 벌써 기억이 안납니다. 지금은 제가 사용하는 가방이 가성비 대비 정말 짱짱 편하고 좋아요 !! 제가 선택한 가방은 바로 이 가방입니다!  오주코 가방입니다.

 

 

이 가방을 선택한 이유는 처음부터 끝까지 "공간" 인데요!

사진 출처: OZUCO 홈페이지

오주코 노트북 가방 사이즈 

 이 가방은 특별히 USB 포트가 옆에 있어요 . 내부에 보조 배터리를 연결해서 넣으면 가방 옆에서 편하게 충전하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방수 백을 추가로 주고 안에는 신발을 별도로 담을 수 있는 신발 주머니까지 있습니다. 신발에 대한것은 출장을 가게 될때에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선택한 가방의 높이는 53cm ..;;

제 키의 ... 3분의 1을 차지하는건가요-ㅁ- 하지만 그래도 17인치 노트북.. 그것도 나름 중요하잖아요 밥줄인 노트북을 소중하게 담으려면 그래도 튼튼한 것이 중요했습니다~ 

 

시이즈는 17인치 , 20인치로 되어있는데요 저는 20인치로 구매했습니다.

 

  

 

오주코  17인치 노트북 백팩  장점

앞면에 이부분은  내부에 신발 주머니가 담겨있어요. 그리고 맨 마지막 부분에 이 부분에 보통 노트북을 담고 세번째 이미지에 나온 것처럼 출장갈때에 편리한 옷가지를 넣기에 최적화가 되어있습니다. 저는 두번째 이미지에는 노트북대신에 타블렛을 담고 세번째 이미지에 노트북을 담고 다닙니다.  여기에 아이패드도 넣어요.그리고 베터리까지 다 소화하는 가방 드문데요. 오주코 가방은 가능하네요! 

이 부분은 무려 손잡이에 들어있는 방수팩입니다.

무엇보다 포켓,  내부에 수납할 수있는 곳이 무척 많아요.

오른쪽 가방끈에 지퍼, 왼쪽 가방 끈에 공간, 등받이쪽에 지퍼, 왼쪽 옆부분에도 확장 가능한 공간이 되어있고, 바깥쪽 뚜껑부분에도 지퍼, 바깥쪽에도 세로 지퍼.. 정말 공간이 무척무척 많습니다 ~~ 

공간의 깊이 보이시나요~~~!

노트북 가방... 정말 가격이 천차만별이예요. 그렇지만 이 가격에 이 제품.. 정말 가성비로 좋네요.

처음에 가방 살까말까할때에는 사실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샀어요. 가격이 20~30만원대의 가방이 아니라 .. 2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해서 고민하지말고 한번 써보자! 하고 샀던 것인데.. 

 

그 이후로는 가방 검색을 별도로 하지 않고 후회없이 가방을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17인치 노트북소지하신 분들이라면 강추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