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취미/[디폼블럭]

[디폼블럭] 슈퍼 마리오의 꽃 ~ 불쏘는 마리오! 디폼블럭 도안 포함!

by 픽셀라이프 2020.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퍼마리오하면 생각나는 공격용  무기!

바로 꽃을 먹으면 바로 공격을 할 수 있는 불꽃마리오를 가져왔습니다~~~

 

 

슈퍼마리오하면.. 뭐니뭐니해도 기본적인 이 불꽃 마리오 아니겠습니까 ㅋㅋ 

 

불꽃탄을 받아랏!!!

나이를 먹어도.. 전 아직 슈퍼마리오 월드를 잊을 수 없네요 ㅠㅠ 

 

요즘 블럭만들면서 다시 추억속으로 새록새록 잠기고 있어요 

슈퍼마리오 오딧세이도 해보고싶고 ㅋㅋ 

 

페이퍼 슈퍼마리오도 너무 궁금하고~~

 

 

 

 

 

불꽃탄과 마리오~

 

 

 

 

제가 직접 만든 도안을 첨부합니다~~ 

해보고싶으시다면 눌러서 다운받으세용 ^^ 

불꽃마리오 도안.png
0.04MB

 

불꽃탄을 목걸이로도 만들었습니다 ...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