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취미/[디폼블럭]

[디폼블럭] 추억의 보글보글~ 집콕엔 디폼블럭이지

by 픽셀라이프 2020. 8. 7.
반응형

 

 

 

 

 

 

 

버블버블이라고도 하고 보글보글이라고도 하고~ 버블보블이라고도하고~

 

 

뭐가 진짜 이름인지는 모르겠어요;; 

 

오락실 고전게임 기억나시나용~~~? 

 

거품을 뿅뿅 발사하면 쏙쏙 악당들을 잡아서 터트리는 게임이에요~

위에서 알파벳들도 나와서 이걸로 공부도 했었나... ㅋㅋ 

 

나무 위키를 검색해보니 

버블 메모리즈
버블 메모리즈/스코어링 가이드
버블 메모리즈/아이템
버블 메모리즈/캐릭터
버블 심포니
버블 심포니/아이템
버블 심포니/캐릭터
버블보블
버블보블 2
버블보블 3
버블보블 4 프렌즈
버블보블 4 프렌즈/캐릭터
버블보블 파트2
버블보블/아이템
버블보블/캐릭터
버블보블/히든 커맨드
보글보글 for Kakao

 

버블보블이 하나가 아니라 시리즈가 여럿 있는 것 같아요~

 

초록아이가 버블이고 파랑아이가 보블인가봐요 ㅋㅋ

 

오늘은 이 두 아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거품도 뿅뿅 발사해 주고~

 

버블을 조심해~ 나 누구 편이지;;; ㅋㅋㅋ

 

 

 

함께 이렇게 거품으로 공격했던 

추억이 담긴 오락실 게임

 

버블버블,버블보블, 아니 보글보글이었습니다~~

 

 

도안도 제가 만들고

블럭도 제가 맞추고 했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