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라이프 제작소/[생생정보]

출산하고 71kg에서 -19kg 감량할 때 먹은 다이어트 음식들 퍼옴!

by 픽셀라이프 2024. 3. 30.
반응형

 출산하고 71kg에서 -19kg 감량할 때 먹은 다이어트 음식들  퍼왔습니다!!!!!

 

 

전에 독하게 다이어트해서 바프까지 성공했는데

나름 유지하려고 노력했지만 현생에 지쳐 다시 쪄버림ㅠ

(키 163 몸무게 71에서 52까지 뺐었음)

 

다시 맘잡고 해보려고 이전에 먹었던 다이어트 식단이랑 방식 정리해봤어

요즘 다이어트 시작하려는 덬들한테 도움되지 않을까 싶어서 공유할게

 

 

 

1. 오트밀

 


 

아침, 저녁 식단으로 오트밀만 100g 먹거나 다른 음식이랑 같이 먹어도돼

오트밀이 칼로리가 낮은건 아닌데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오래가! (100g이면 단백질 13g이야. 계란 두 개분)

나는 탄수화물 조절하느라 오트밀 25g에 닭가슴살 찢어서 물에 말아서 전자렌지에 돌려 먹었어

 

 



2. 그릭요거트

 


얘도 칼로리가 낮지는 않아 100g당 90칼로리 정도?
근데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포만감이 오래가
결국 다이어트는 습관되기 전까지 초반에 얼마나 참을 수 있냐 싸움이거든.

포만감 오래가면서 건강한 음식 위주로 먹었던 이유가 그거야 그리고 다이어트 하면 백퍼 변비와..어쩔수없이 필수

 

 



3. 팽이버섯 계란전

 



계란 2개 풀고 팽이버섯 50g 넣고 전하듯이 요리하면돼 ㅋㅋ

단호박 150g이랑 같이 먹으면 딱 좋고 일반식 땡길 때 먹었던 식단이야




4. 틸라피아 어묵 패티

 



다이어터들한테 알음알음 인기있는 틸라피아 어묵

닭가슴살 퍽퍽해서 못먹겠을 때 먹기 좋아 단백질 함량은 좀 적지만 그래도 영양분이 꽤 괜찮아

칼로리도 100g당 135kcal로 낮구. 단백질 때문에 계란 1개랑 같이 먹었어

 

 



5. 통밀 또띠아

 



또띠아에 양상추, 양파, 닭가슴살 넣고 스리라차 뿌려먹으면 맛있어

닭가슴살 대신 계란 후라이나 닭가슴살 소시지 넣어도 되고

간 되어있는거 너무 땡기면 모짜렐라 치즈에 저칼로리 데리야끼 소스 뿌려먹어도 좋아

 



6. 스리라차 소스, 노슈가케찹
이젠 너무 잘아니까 ㅋㅋ 근데 스리라차 0칼로리라고 하는데

5g에 5칼로리래 너무 많이 먹으면 안돼ㅠㅠㅋㅋ

 



내가 했던 다이어트 노하우도 알려줄게!
식단을 잘 짜려면 먼저 내 기초대사량이랑 다이어트 칼로리를 알아야하거든
요즘엔 칼로리 계산하는 어플들 많아서 편하게 알 수 있으니까 꼭 활용해봐!
탄단지 5:3:2로 설정하는게 그나마 젤 할만할거야.. 진짜 귀찮아도 이 방법밖에 없어 이렇게 안하면 우리 생각보다 조절못햌ㅋㅋ ㅠㅠ




 


그리고 식단 재료 살 때에는 덬딜방 상주 + 폴센트 어플에 상품 등록해놓고 가격 지켜보다가 사
이 어플도 덬딜방에서 알게됬는데 나는 거의 쿠팡에서 사는 편이라 잘 쓰는 중
거의 다먹어갈 때 가격 떨어졌다고 푸시오면 고맙더랔ㅋㅋ타이밍 굿 엄청 쌀 때는 쟁여놔도 되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