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정보/재밌는 테스트

글로벌 아재 테스트 23가지!

by 픽셀라이프 2021.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로벌 아재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라떼는 말이야~ 글로벌 기준이예요 ~ 알고 계시거나 공감이 되시는게 많으시다면...바로.. 아재.... 꼰...;; 

 

 

1. CDs

CD를 굽는다.

이 단어를 아는 사람은 아재확률이 올라갑니다. 요즘 사람들은 이 CD를 굽는다는 말이 생소한거죠!

 

2. CD Players 

씨디 플레이어!인데요~

Z세대인 아이한테 물어봤더니 음악을 연주하는 로봇 진공청소기냐며.. -ㅁ-

 

 

 

3.Tapes

비디오 테이프 

이걸로 영화를 봤다고 하니까 9살짜리 아이가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

 

 

4.유선전화 선

저기 선으로 코드를 끼워야지만 전화가 되었죠~~

 

 

5. 무선전화기

무선전화기인데요~ 7살아이한테 물어봤더니 모른다고 대답했다고 하네요? 이건 알수 있을것같았는데~~

 

 

 

 

6. Old timey TVs

이건 누가봐도 텔레비젼인데요~ 

조카한테 물어봤더니 전자레인지 아니냐며 ... 말했다고 합니다 ㅋㅋ 

 

 

 

7. Cassette players

차량용 카세트 테이프...;;

이 구닥다리는 뭐냐며.. 물었다고 합니다 ㅎㅎ 

 

8. Projects

프로젝터예요~ 

 

 

9. MTV

 

 

10. iPods

아이팟 

 

11. Floppy discs

플로피 디스크예요~~ 어린 아이는 세이브 저장 버튼 아이콘을 3D로 표현한거냐고 물어봤다고 합니다 ㅋㅋㅋ 

 

워드나 ppt에 있는 저장 버튼

 

 

12. Dawson's Creek

도슨스 크릭 

13. Tapes

테이프죠~

이건 어떻게 켜는거야? 라고 묻네용 

14. "Hang up"

전화 끊을께~ 를 왜 Hang up라고 하는거야? 

 

15. Pre-digital cable life

프리 디지털 케이블 라이프

TV를 볼때  중간에 광고가 나오면 그때 잠시 화장실에 가거나 ~ 빨리 무언가를 해야하는데 요즘 넷플릭스 세대들은 그 재미를 모르는거죠; 광고 끝나기전!! 빨리 와서 앉아야 드라마를 처음부터 볼수 있는데!! ㅋㅋ  

 

16. Skipping ads 

광고 스킵! 광고를 왜 보냐며...

 

17. LimeWire

라임와이어는 옛날 P2p사이트를 말하는거예요~ 파일 공유 사이트같은 토렌토 같은? 옛날 버전? 이라고 쉽게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18. Music autoplay

뮤직오토플레이어

 

19. Sharpeners

샤프너~ 

연팔깎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비누라고 하는것을 보니 예전 우리는 고체의 비누를 생각하는데 

요즘 아이들은 워낙 손세정제니 거품 비누니 액상형태의 비누가 많아서 

비누하면 고체라고 생각을 안한다고 합니다;; 

 

20. Libray cards

도서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이런게 없다니 아쉽 ㅎㅎ 

21. The old 20

 20달러 구권. 

위조화패아냐? ㅋㅋ 

 

 

22. Manual windows

돌리는 손잡이 ㅋㅋ 

창문을 열때 저렇게 열었는데...

 

23. Scroll wheels

아이팟 스크롤 휠 입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