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정보/재밌는 테스트

별자리 테스트! (사이트 링크)

by 픽셀라이프 2021.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자리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 일반적으로 하셨던 별자리테스트가 아니고~

성격 테스트예요 ^^ 한번 같이 해볼까용~~~ 너무 재밌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별자리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을 알아보는건데요~ 

 

 

나의 별자리 테스트 하는 방법

아래의 사이트를 접속한 후에 검사를 시작합니다! 사이트도 너무너무 예쁜데요? 한번 보실께요!

 

 

나의 별자리 사이트

 

 

별자리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은?

별자리 심리 테스트

instago.kr

 

맨처음 들어왔더니 이렇게 예쁜 페이지가!!!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질문에 답을 해주세요!

 

 

 

 

 

 

 

 

 

 

이런식으로 12가지 질문에 답을 해주세요!!

 

 

나의 별자리 테스트 결과!

 

결과는! 두둥!!!! 저는 도마뱀 자리가 나왔어요!!! 객관적인 정보에~ 중점을 두는!!

딱 맞네요 !!!

 

 

 

나의 별자리 테스트로 알아보는 성향! 사이트 접속방법

 나의 별자리 성향은 어떤것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서 한번 테스트해보세요!! 

 

 

나의 별자리 테스트

 

별자리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은?

별자리 심리 테스트

instag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