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정보/재밌는 테스트

당신의 진짜 국적은?? 심리테스트!

by 픽셀라이프 2021.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신의 찐국적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한번 같이 해보실께요!!!

 

 

찐국적 테스트 하는 방법

 

아래에 사이트를 접속한 후 심리테스트를 시작합니다! 손쉽게 할수 있어요!! 나의 진짜 국적은 과연 어디일지 상상하시면서 테스트해보세요!!

 

 

 

찐국적 테스트 | 심테의 바다, 푸망

찐국적 테스트

poomang.com

 

한번 해보실까요~~~

 

 

 

 

이런식으로 12가지 질무에 답을 해주세요~~~

 

찐국적 결과!!

 

 

전 뼛속까지 한국인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찐국적들은?

찐국적 테스트 접속방법

 

당신의 국적은 과연 어떤것일까요??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서 한번 테스트해보세요~~~

 

 

 

찐국적 테스트 | 심테의 바다, 푸망

찐국적 테스트

poom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