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정보/재밌는 테스트

결혼유형 심리테스트!

by 픽셀라이프 2021.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애부터 결혼준비~ 신혼까지의 과정 응답을 통해서 알아보는

나의 결혼 유형 심리테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한번 보시죠~~

 

 

 

 

YMTI 결혼유형 검사하기!

 

검사전에! 남성인지 여성인지 성별과 나이대를 선택해주셔야지~ 검사를 시작할수 있습니다 ^^

 

 

 

YMTI 결혼유형  시작!!

 

질문 유형 이미지가 너무너무 예뻐요!! 

각 카테고리별로 구획되서 질문이 있습니다 ~

 

 

 

 

 

 

 

 

결혼 심리테스트 결과!!

 

저는 자수정이 나왔습니다!ㅋㅋㅋㅋ 

 

만나면 더 빛이 나는 배우자 유형은 루벨라이트라는데요! 

유형보기를 클릭하면 상대방에 대해서도 나온답니다~~~

 

 

 

 

YMTI 결혼유형 검사하러가기!!

테스트를 하러 가보실까요????

 

 

 

 

 

YMTI 여보야 결혼유형 검사 💍

결혼을 꿈꾸는 나는 어떤 유형일까요?

m.yeoboy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