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정보/재밌는 테스트

2022 트렌드 능력고사 트능을 아시나요?~! (사이트링크)

by 픽셀라이프 2021.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2년 트렌드 능력고사테스트가 있습니다 ㅋㅋㅋ 

이름도 너무 재밌고 테스트도 재밌답니다!

 

한번 같이 해보실까요? 

전 사실 애매한 답도 너무 많아서.... 한계가 왔었어요 ㅎㅎ

 

 

 

트능 보기!! 

 

총 16문제입니다!!!

 

 

 

 

 

 

 

 

 

 

 

 

결과보기!!!

 

전 ... 정말 어려워서 많은 부분을 찍었습니다.................

 

 

 

 

 

 

 

최애 예능 x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같이 해보실래요?? 

 

 

 

2022 트능 보러가기!!!

 

2022 트능(트렌드 능력고사)

작년보다 더 어려워진 트능! 전국민이 힙스터가 될 그날까지!

www.trendtes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