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정보/재밌는 테스트

MZ 세대인지 테스트 MZ력 테스트!!

by 픽셀라이프 2022. 12. 31.
반응형

MZ(Millennial & Z Generation)세대는 주로 디지털 문화에 익숙한 세대를 뜻합니다.

스마트 기기에 높은 적응력과 자유로운 사고방식으로 새로운것에 거리낌이 없는 세대입니다.

과연 당신은 이런 MZ세대력이 얼마나 될까요?

한번 테스트 해보실래요? 

 

 

MZ 테스트 고고!!

 

 

 

 

 

 

 

등등등 

테스트가 나오는데요...............

 

 

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에휴 ㅋㅋ MZ하긴 글렀습니다 ㅋㅋ 

 

 

같이 해보실까요?? 

 

 

 

눌러주세요!!! ▼

 

MZ세대 테스트 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