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취미/[요리요리요를레이~]

[에어프라이어 요리레시피] 에어프라이기 요리~!! 8가지 요리 방법!

by 픽셀라이프 2020.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이제는 너무너무 추워졌습니다!! 오늘도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해서 간단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가지고 왔습니다!!  너무 어려운것은 말고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것 위주로 함께 에어프라이어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알아볼께요!!

 

 

 

 

 

1. 러스크

온도  :  180

소요 시간 : 8분

레시피 :  식빵이나 바게트를 잘라서  버터를 위에 올려주시고 설탕을 적당하게 솔솔 뿌려주시고 먼저 4분을 녹여주세요. 그리고 뒤로 4분을 뒤집어서 돌려주시면 바삭바삭 러스크가 만들어집니다!!

 

2. 군고구마

온도  :  180

소요 시간 : 20분

레시피 :  고구마를 깨끗하게 씻어서 돌려주세요 그런데 10분정도 돌리고 한번 굴려주셔야지 골고루 익게 된답니다. 자잘한 고구마들은 20분이면 충분하지만 통통한 고구마는 20분은 안되구요 30분까지 돌려줘야 합니다.

 

3. 구운 마늘

온도  :  180

소요 시간 : 10분

레시피 :  마늘은요 끝부분을 다듬어주시구요~ 통으로 구워줍니다! 7분 정도는 그냥 구워주시구요,나머지 3분은 한번 저어준 후에 구워주시면 골고루 맛있는 구운 마늘이 됩니다.

 

4. 구운 양파

온도  :  180

소요 시간 : 7분

레시피 :  양파를요~ 링으로 썰어주세요.  두깨는 1cm 이내로 잘러서 구워줍니다. 7분정도면 알맞게 익어요. 제가 해먹어본 결과는요 양파를 링으로 썬것을 흐트러 놔주면 골고루 과자같은 식감으로 바삭바삭 맛이 더 좋은것같습니다!

 

5. 고구마 스틱

온도  :  180

소요 시간 : 17분 

레시피 :  고구마를 20분 정도 물에 담궈서 전분을 살짝 빼줍니다. 그리고 얇게 채를 썰어주세요. 톡톡 털어주시고 올리브유나 포도씨유를 3스푼정도 넣고 발라줘요 골고루 섞어주는 느낌으로 하면됩니다. 에어프라이기에 10분정도 돌려주시고 7분은 섞어서 다시 돌려주세요 

 

6. 구운 새송이 버섯

 

온도  :  180

소요 시간 : 5분

레시피 :  새송이버섯은 지난번에 5분정도 구워서 먹었는데요. 제가 생각할 때에는 통으로 먹을때에는 8분정도가 좋았습니다~ 그러면 안에는 촉촉한 버섯을 먹을 수 있습니다! 

 

7. 반숙계란

온도  :  180

소요 시간 : 13분

레시피 :  냉장고에 있는 계란을 바로 사용하면 안되구요. 실온에 3시간 정도 꺼내둔 다음에 13분 돌려주세요.

그러면 안에는 반숙인 계란이 완성이 된대요~

 

8. 땅콩

온도  :  160

소요 시간 : 15분

레시피 :  땅콩을 넣고 중간중간 뒤적여주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